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한바퀴를 도는데 그래도 꽤 볼만한게 정원도 다양하게 조성되어 있었고, 이렇게 전망같이 만들어둬서 올라가서 사진도 찍을 수 있게 해뒀어요.
사진을 너무 많이 찍은 터라 여기에서는 몇장만 보여드리면서, 걷기 좋은 가볼만한곳이라는 걸 강조하면서 마무리합니다. 담에 자세히 포스팅 할게요. 참, 갈 때 올 때 다른 길을 택해서 정자 있는 쪽도 꼭 걸으세요.
악인전: 몇몇 장면들이 대전을 배경으로 했고 대전복합터미널 등에서 촬영되었다.
주차 : 입구 근처 갓길 주차이나 벚꽃시즌에는 차가 엄청나게 밀리므로 오전 시간대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
국민버스, 금남교통과 더불어 대전에서 전기버스가 아직 없는 업체로, 계열사 중 유일하게 전기버스가 없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https://georgianmanner.com/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대전예술의전당 대흥동 문화예술의 거리 대전예술의전당 대흥동 문화예술의 거리 볼수록 빠져드는
무엇보다 홈플러스 앞 분점의 주인 아저씨가 친절하다. 단골은 책을 살 때마다 초판 한정 책갈피를 주기도.
구경도 맘껏 해도 된다는 사장님의 말씀에 흔쾌히 안에도 들어가서 포토타임!!! 너무 이쁜곳이라 이건 따로 포스팅 예정!!!
한편 특수행정구역인 향, 부곡, 소도 있었는데, 이 중 가장 유명한 곳은 망이·망소이의 난이 일어난 명학소(鳴鶴所)이며 현재의 서구 탄방동 일대에 위치했었다고 알려져 있다.
서울경제의 스타기자를 구독하세요. 기사가 출고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이 동네의 분위기에 대해서는 그의 자서전인 '무조건 살아, 단 하나의 삶이니까'를 참고하기 바란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Comments on “5 Simple Statements About 대전 Explained”